인사말

GREEN TECH CO.,LTD

친환경 사업을 주도하는 기업!
고객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친환경, 웰빙을 추구하는 그린테크 주식회사는
세계 일류 기업들의 협력사로 전문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1등 제품을 생산하는데 총력을 기울여왔으며, 이러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제적인 시대흐름인 국가간 FTA체결 이후 침체되어 있는 농·축산업 분야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연구, 개발에 매진하여 왔습니다.

이에 병충해 방제기, 농산물 건조기, 각종 소독기 등의 제품을 보급하게 되었으며,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에어컨 및 김치냉장고의 부품을 최고의 품질로서 공급하였습니다.

친환경 가치를 통해 고객과 만나고 고객과 함께 공동의 비전을 펼쳐 나가고자 지속적인 신제품 및 신기술 개발에 투자를 통해 고효율 친수 코팅 마이크로 채널 열교환기 개발에 성공하여 가정용 에어컨(EVAPORATOR, CONDENSER)및 산업용 열교환기를 양산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그린테크(주)가 추진하는 공기조화장치 사업은 가전제품 시장만이 아닌 전기자동차의 공기조화장치 및 쿨링시스템에 있어서 앞으로 신 성장산업으로서 충분한 가치가 있는 사업입니다. 우수한 기술을 활용하여 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열교환기)와 전기자동차의 공기조화장치(열교환기) 및 쿨링 시스템에 관련된 제품을 개발하여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초일류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변함없이 그린테크를 아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의 더 나은 생활가치를 만들어 더욱 더 성장, 발전해 나가는 그린테크㈜가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친환경 사업을 선도하는 기업
그린테크 (주)